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자유수영시 금요일엔 오리발 할 수 있는 레인을 만들어주세요~
작성자 박○○
등록일 2019-10-21
역시나 우려하던 바대로
오늘 등록을 받자마자 첫날임에도 점심시간 전에 일부 시간들이 수강마감이 되었습니다.
직장인인 저는 점심시간 멀어서 삼천포까지 갈수도 없지만 혹시 다녀왔다 하더라도 헛걸음을 해야 했겠군요.
제 대기가 몇번째가 될지는 모르나 오후에 조퇴를 하고 가도 한참 대기번호가 걸리겠네요~

너무도 직장인을 배려하지 않은 처사에 앞에 먼저 공지가 됐었다고 못박음하는 자세는 기억해 두겠습니다.

해서 먼저 제안합니다.
저는 뭐..수영한지 좀 돼서 강습은 받지 않고 자유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요새 유튜브도 잘되어 있고 같이 자유수영 하는 분들과 서로 영법과 자세를 고쳐가며 즐기면 되지요.
그런데 딱 하나 걸리는 것이 오리발입니다.

이전에 강습을 굳이 받으려했던 이유가 다름아닌 "강습시간 외 오리발 사용금지"였거든요.금요일에만 진행되는 오리발 강습.
그 오리발을 하려고 강습에 굳이 열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30명으로 제한되는 강습자에, 기존 수강생반을 무시하고, 직장인들이 등록하기에 불리한 등록시간과 날짜라면~

금요일에는 자유수강생을 위한 오리발 전용레인을 만들어 주십시오.
6레인 정도나~
적어도 강습이 이루어지는 날짜에 한 레인 정도는~ 모든시간을 불허한다면 강습시간에 그 옆레인이라도!

그래야 형.평.성에 맞지 않을런지요?
재개장이 이루어지기 전 제안합니다!!
  • [답글] 관리자

    1. 직장인들을 위해 점심시간에도 접수를 받았지만 인기있는 시간이 조기마감되어 직장인들의 아쉬움이 많았습니다. 이에 저희 공단에서는 다음부터는 직장인들을 위해 등록 시작시간을 새벽시간으로 앞당길 예정입니다.
    2. 고객이 붐비는 자유수영시간에 오리발을 위한 레인을 별도로 배정해주기는 곤란하여 매주 수요일 19:00부터 19:50까지 한 개의 레인을 배정하겠습니다.
    시민과 고객의 복지 향상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시합니다.


    2019-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