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꼭 다시 방문 하고싶어요..
작성자 강○○
등록일 2019-11-12
안녕하세요~
저는 부산에 사는 두아이 엄마입니다.
지난 주말 날씨도 좋고해서 바람도쐴겸 언젠가 TV에서 본게 기억나
사천케이블카를 탓습니다.케이블카가 정상쯤 다달앗을때 삼천포의 멋진 다도해 풍경이 너무나도 아름다웟습니다.멋진 풍경이 더 보고싶어 초양도?섬에서 아이들과 즐거운시간을 보내던중 아이가 넘어져서 난감해 하고 잇엇는데 케이블카 직원이라면서 괜찮으시냐구 간단하게 치료를 해주시면서 저도 아이가 셋이라 공감이 간다면서 친절하게 대해 주셧습니다.주변 관광지와 먹거리등 세세하게 설명해주시곤 건물안으로 들어 가셧습니다.경황이 없던터라 그 직원분 성함도 못물어 봣네요ㅠ 조금 늦은감이 잇지만 그 직원분께 감사햇엇단 말씀 꼭 드리고 싶어요^^너무나도 멋진풍경..거기에 걸맞는 친절한 직원분까지..꼭 다시한번 더 방문하고 싶어요^^
  • [답글] 관리자
    먼저 저희 사천바다 케이블카를 방문해주신 귀하께 감사를 드립니다.

    여행 중 귀하의 자녀가 다쳐 난감하셨을 텐데 저희 직원의 발 빠른 대처로 문제가 해결이 되어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TV 등 각종 매체에서 본 모습과 실제 풍경이 크게 다르지 않아 만족하셨다니 그것 또한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어 재방문 하셨을 때에는 이번에 방문하셨을 때보다 더 나은 풍경과 친절한 모습으로 맞이하겠습니다.
    그리고 초양정류장에서 간단한 치료를 해 준 직원에게 귀하의 말씀을 전하였더니 자녀분의 다친 곳이 덧나지는 않았는지 걱정을 하였습니다.
    시간이 되신다면 저희 사무실(055-831-7300)로 전화주시면 해당 직원과 연락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