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질문드립니다.
작성자 백○○
등록일 2020-10-14
제가 사천케이블카 느린 우체통에서 20.8.8일에 엽서를 썼습니다.

1. 정확히 엽서를 언제 발송하시는지 궁금합니다.ex) 엽서 작성일로부터 6개월 뒤에 발송 등

2. 저의 여자친구가 해당 엽서를 작성하고 주소를 기재할 때, 집 호수를 깜빡하였는데 혹시 수정할 수 있을까요?ㅠ

감사합니다.
  • [답글] 관리자
    먼저 저희 사천바다 케이블카를 방문해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말씀하신 8월 8일(토)에 작성된 '느린우체통' 엽서는 8월 19일(수)에 수거하여 분류작업을 실사한 후
    별도의 장소에 보관 중에 있습니다. 엽서의 발송은 2021년 2월 중순 이후 발송 될 예정입니다.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느린우체통의 엽서는 주기적으로 수거하여 분류작업을 실시하는데, 분류작업 시
    주소가 미 작성되어 있거나 불명확한 엽서를 제외하고 있습니다.
    또한, 위와 같은 엽서는 작성해주신 분들의 개인정보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어 일정기간(15일) 보관 후
    연락이 없을 시 파기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저희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에 적어주신 내용으로는 해당 엽서를 특정할 수 없어
    업무 담당자의 연락처를 남겨드리니 번거롭더라도 연락하셔서 엽서에 기입하신 내용을
    알려주시면 보관여부 확인 및 주소 수정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사천시시설관리공단 느린우체통 담당자 : 055-831-7310
    2020-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