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실망
작성자 김○○
등록일 2021-07-27
2021.7.24.토요일 이용후
정확한 위치를 알수 없어서 홈페이지 검색(홈페이지에는 케이블카매표소)로나옴. 허나 실 아쿠아리움은 초양입니다.여기에 관하여 좀더 자세히 기재하심이 좋을거 같습니다.
아기들 데리고 오신 많은 분들이 매표소에서 아쿠아리움이 어디냐고 차가 갈수 있냐고 물었지만 안내하시는분들도 주차가 가능한지 차가 어디로 가야되는지 모르는 상황이였음
셔틀버스를 타고 이용하는 시스템인거 같으나 참! 이 코로나 시대에 승강장에 우루루 다 모여있고. 버스엔 탑승자 기록도 하지 않았으며 의자에 빽빽하게 다 앉고 거기다 통로에 줄지어 세워서 출발함.
아쿠리아리움을 방문후 너무 기대가 컸을까요? 저만 그렇게 느꼈을까요?
너무 엉성하고 아직 미완성이라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습니다.어디에 물이 세는지 바닥에 수건으로 막아놓고 바닥은 물이 첨벙하고.
휴가철에 맞춰 관광객 늘이기에 바빴던건지... 사천시에 너무나도 실망이 컸습니다.
해저터널에 광고에서는 물고기가 다니더니 ㅎㅎ 웬걸요 물고기가 없어요 휑~~ 아직 다 들어오지 않아 비어있는 자리도 있구요
도다리인지?광어인지? 물고기를 만지고 그 옆에 손을 씻는 세면대가 있어요.,
거긴 아수라장입니다.. 어시장 바닥에 물, 고기를 물밖으로 치켜 들고 좋다고 웃는 사람.
개인적인 제 생각으로는 굳이 그 고기들을 그렇게 만지는 걸 할 필요가 있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른 체험활동 할수 있는 장소를 만드시는게 효율적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아쿠아리움을 준비하신신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안전과 편의를 위하여 세심한 배려를 부탁드립니다.
  • [답글] 관리자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말씀하신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관련 문의에 답변을 드리기에 앞서 해당 시설은 저희 사천시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시설이 아니어서
    아쿠아리움에 해당 내용을 전달하였습니다.
    아래에 작성된 답변은 아쿠아리움으로부터 전달받은 내용임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대표 김승민입니다.
    저희 아쿠아리움이 한려해상국립공원 내에 위치하여 주차장을 확보하는데 제한이 있어 부족하게 건설되었고, 이에 따라 아쿠아리움이 있는
    초양도로 주소지를 등록할 경우 방문하시는 분들로 인해 차량통행 및 주차문제의 발생을 우려하여 부득이 통합권 매표소가 있는
    사천바다케이블카 대방정류장으로 주소지를 지정하였습니다.
    그리고 현재 아쿠아리움 시범운영기간이 하계 휴가기간과 겹쳐 저희가 예상한 것보다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하고 계십니다.
    저희의 경험 부족 및 미숙한 관리로 인해 방문객 안내와 셔틀버스 운영에 부족함이 있었습니다.
    또한, 전시장의 내부 완성도와 수조의 탁도, 임시로 조성된 터치풀 등 미흡한 부분이 있어 방문하신 분들에게 거부감과
    실망감을 드린 것 같습니다.
    저희 아쿠아리움은 국내 최초로 동물들이 자연광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하였으나, 현재 운영 초기 단계로 관리에 관한
    노하우가 부족한 실정입니다. 하지만 동물들이 생활하는데 있어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방문객분들과 동물들의
    교감 및 관람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을 하겠습니다.
    더운날 저희 아쿠아리움을 방문하셨으나 만족스럽지 못한 모습으로 좋은 추억을 만들어 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
    저를 비롯한 저희 임직원 모두가 사과를 드리며, 앞으로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아쿠아리움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