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보도자료

> 열린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판 입니다.
사천바다케이블카, 승용차(모닝) 경품 당첨자 탄생 (20190730)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1-07
첨부파일
첨부이미지

사천바다케이블카, 승용차(모닝) 경품 당첨자 탄생

 

사천시시설관리공단(박태정 이사장)은 오늘 30, 탑승번호 이벤트에서 일반 캐빈 1백만 번째 탑승자에게 제공하는 승용차(모닝)의 주인공이 탄생해 최재원 사천시 부시장 및 케이블카 임직원, 손님들의 축하 속에 경품 전달식이 진행됐다고 밝혔다.

 

행운의 주인공은 경북 칠곡군에 살고 있는 박동락 씨 이다.

 

행운의 주인공 000씨는 이날 경품 전달식에서 생각지도 못했는데 꿈만 같다. 좋은 풍경도 보고 모닝 당첨도 되고 사천시에서 좋은 추억만 안고 간다라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같은 날, 2년 무료티켓(2)을 증정하는 일반 캐빈 999,990번째 당첨자와 1,000,010번째 당첨자는 각각 울산시 남구 이재희 씨와 경기도 고양시의 최윤규 씨로 모두 함께 축하를 받으며 행운을 누렸다.

 

최재원 사천시 부시장은 오늘 행운의 주인공이 된 당첨자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천혜의 비경 사천바다케이블카에 방문해주신 다른 관광객 여러분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앞으로도 많은 애용 부탁드린다고 축하말을 전했다.

 

박태정 이사장은 오늘은 경품 당첨자가 세 명이나 나와 모두 함께 즐거워하셔서 더 기분이 좋은 것 같다라며, “아직 크리스탈 캐빈 504,000번째 탑승자에게는 노트북과 VIP티켓(20)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남아있으니 끝까지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천시 랜드마크인 사천바다케이블카는 국내 최초 섬, 바다 그리고 산을 잇는 국내 최장 구간의 케이블카로 남해안의 대표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산과 바다가 함께 어우러진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운 풍경으로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그로인해 개통 초기 입소문을 통해 개통 1개월 만에 14만 명을 돌파한 데 이어 개통 1년도 되지않아 누적 탑승객 100만 여명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