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보도자료

> 열린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판 입니다.
“2024년 푸른 용의 해, 사천바다케이블카타고 힘차게 날아 보세요”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01-31

“2024년 푸른 용의 해, 사천바다케이블카타고 힘차게 날아 보세요

- 설 연휴 기간인 29~ 212일 모두 정상운영 -

- 기념품 증정, SNS 댓글 남기기 등 설날맞이 이벤트 마련 -

 

첨부이미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경남 사천바다케이블카는 설 연휴 기간에도 모두 정상 영업한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설 연휴를 맞아 귀성객들이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설 연휴 기간 동안 정상 운영한다고 밝혔다.

 

설 연휴 전인 8일부터 11일은 오전 930분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하며 연휴 마지막 날인 12일은 오전 9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케이블카 매표는 운영 종료시간 1시간 전에 마감되는데, 강풍 등 기상악화 시 운행 중단될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확인해야 한다.

 

아울러 사천바다케이블카는 설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5일부터 18일까지 공단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네이버블로그)에서 ‘2024년 설날 덕담 남겨용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용으로 끝나는 설날 덕담을 댓글로 남기면 당첨자 총 9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10일부터 케이블카 탑승객 대상으로 선착순 3천명에게 발효커피 세트와 견과류 세트 기념품을 제공하며, 기념품은 티켓 발권 시 대방정류장 매표소에서 받을 수 있다.

 

한재천 이사장은 설 연휴인 만큼 시민과 귀성객이 사천바다케이블카에서 불편함이 없도록 시설물 안전 점검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 “천혜의 비경을 자랑하는 우리 케이블카에서 가족과 함께 특별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천바다케이블카는 설 연휴가 끝난 19일부터 23일까지 정기 안전검사와 대정비를 위해 임시 휴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