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비토여가캠핑장 코로나로 인한 휴장 건의
작성자 이○○
등록일 2020-03-13
3/14,15 양일간 비토여가캠핑장을 제외한 사천시 모든 시설을 휴장하면서

비토여가캠핑장은 굳이 개장을 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비토는 지역 특성상 대부분 어르신들이 거주하는 곳이고 마트나 식당 등 편의시설이 많지않기때문에

방문객들이 방문한 영업장은 지역민들이 매일같이 들르는 곳 입니다.

캠핑장은 방역을 철저히 한다고는 하나 그렇다면 영업장들은 어떻게 하는지요?

공단에서 운영하는 시설인 만큼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휴장 해 주시길 바랍니다.
  • [답글] 관리자
    먼저 비토국민여가캠핑장 운영과 관련하여 심려를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귀하께서 제기하신 민원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우리 공단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지난 3일부터 13일까지 캠핑장을 휴장 하였으며, 철저한 방역 조치 후 재개장하였습니다.
    주말(14일,15일) 예약자 중 대구, 경북 거주자가 있어 감염 예방차원에서 이용자제를 요청하여 예약 취소를 하게 되었습니다.
    캠핑장에서는 코로나19 감염 확산과 방지를 위해 방문시 체온계로 발열 체크 후 입장시키고 있으며, 코로나19 발생 이후 2월부터 현재까지 사천시 보건소, 방역업체, 공단 자체로 매일 방역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관광객이 모이는 샤워장과 탈의실을 폐쇄하고 입,퇴실시 전동카트, 화장실, 음수대, 놀이터 등 캠핑장 시설물을 소독하고 있습니다.
    우리 공단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최우선하며 쾌적하고 안전한 비토국민여가캠핑장 운영에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