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이시국에 단체 캠핑이 웬말이냐
작성자 김○○
등록일 2020-03-13
이 시국에 단체 캠핑 자체도 말이 안되는 상황에서 다른곳도 아닌 대구에서 단체로 온다는데 받아들이고 제재하지 않는 사천시는 뭐란 말이요?
내내 휴장중이던 캠핑장이 때맞춰 주말에만 잠깐 개장한다는건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가뜩이나 내일 신천지 탄신일이라는데 이 불안한 시국에 온다는건 좋은 의도로 볼 수 없습니다
시민들이 불안을 느끼고 있는데 도대체 뭐가 괜찮다는건지 묻고 싶군요
비토섬 캠핑장 임시 개장 반대합니다
  • [답글] 관리자
    먼저 비토국민여가캠핑장 운영과 관련하여 심려를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귀하께서 제기하신 민원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우리 공단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지난 3일부터 13일까지 캠핑장을 휴장 하였으며, 철저한 방역 조치 후 재개장하였습니다.
    주말(14일,15일) 예약자 중 대구, 경북 거주자가 있어 감염 예방차원에서 이용자제를 요청하여 예약 취소를 하게 되었습니다.
    캠핑장에서는 코로나19 감염 확산과 방지를 위해 방문시 체온계로 발열 체크 후 입장시키고 있으며, 코로나19 발생 이후 2월부터 현재까지 사천시 보건소, 방역업체, 공단 자체로 매일 방역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관광객이 모이는 샤워장과 탈의실을 폐쇄하고 입,퇴실시 전동카트, 화장실, 음수대, 놀이터 등 캠핑장 시설물을 소독하고 있습니다.
    우리 공단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최우선하며 쾌적하고 안전한 비토국민여가캠핑장 운영에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