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 케이블카 탑승하러왔는데
바닥에 거리두기 표시에 맞춰서 줄서있었더니
앞으로 땡기라고 계속 말씀하시네요.
거리두기 표시는 그냥 요식행위인가요?
제가 줄서있었을때 사람들 빈틈없이 줄 서있었던 상황 사진도 있습니다.
사진 첨부가 안되어 아쉽네요.
[답글] 관리자
먼저 저희 사천바다 케이블카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 사천바다 케이블카는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발생 초기부터 방문하시는 분들의 감염 예방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실시해왔습니다.
방문 시 '무균소독실' 통과, '열화상 카메라'를 통한 발열 여부 확인, 주기적인 '캐빈 소독', 이용객 주요 동선에 '손소독제' 비치 등을
실시하였으며, 귀하께서 말씀하신 바닥면 '거리두기 표시' 또한 감염 예방의 일환으로 실시하였습니다.
특히, 2020년 8월 28일부터는 마스크를 미 착용하신분들의 탑승제한, 일행간 캐빈 탑승을 실시하여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 있으며, 대방정류장 3층 승하차장으로는 제한된 인원(기존 100여명에서 40명으로 조정)만
진입 및 대기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방문하신 10월 10일(또는 9일)은 한글날이 포함된 연휴기간으로 평소보다 탑승객이 많아 장시간의 대기시간이
발생하였고, 그로 인해 탑승객간의 간격이 좁아지는 상황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그에 대한 적절한 조치를 실시하지 못한 점에
대해서는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해당 내용을 포함한 '코로나-19' 예방 관련 직원 교육을 통해
동일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사천바다 케이블카는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발생 초기부터 방문하시는 분들의 감염 예방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실시해왔습니다.
방문 시 '무균소독실' 통과, '열화상 카메라'를 통한 발열 여부 확인, 주기적인 '캐빈 소독', 이용객 주요 동선에 '손소독제' 비치 등을
실시하였으며, 귀하께서 말씀하신 바닥면 '거리두기 표시' 또한 감염 예방의 일환으로 실시하였습니다.
특히, 2020년 8월 28일부터는 마스크를 미 착용하신분들의 탑승제한, 일행간 캐빈 탑승을 실시하여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 있으며, 대방정류장 3층 승하차장으로는 제한된 인원(기존 100여명에서 40명으로 조정)만
진입 및 대기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방문하신 10월 10일(또는 9일)은 한글날이 포함된 연휴기간으로 평소보다 탑승객이 많아 장시간의 대기시간이
발생하였고, 그로 인해 탑승객간의 간격이 좁아지는 상황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그에 대한 적절한 조치를 실시하지 못한 점에
대해서는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해당 내용을 포함한 '코로나-19' 예방 관련 직원 교육을 통해
동일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