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수영장 퇴실시간
작성자 김○○
등록일 2022-02-22
며칠전 수영장에 갔다가 탈의실 거울에 부착되어 있는 글 귀를 보고 이해가 안 되어 시설 관계자 분의 답변을 듣고 싶습니다
수영장 이용 시간은 50분이용 10분 휴식이라고 알고 있는데 맞죠?
19시 수영장을 이용 하는 회원들은 50분 수영을 할 수 없는 규정이라도 있을까요?
50분 이용이 맞다면 20시 까지 어떻게 퇴실 하죠?
19시는 50분이용이 아니라면 정확한 시간을 공지해주세요
  • [답글] 관리자
    먼저 저희 사천시실내수영장에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를 드리며, 귀하께서 말씀하신 '수영장 퇴실시간'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저희 수영장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체육시설의 설치 이용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따라
    매 시간 50분 수영, 10분 휴식을 원칙으로 운영 중입니다.

    귀하께서 말씀하신 수영장 탈의실의 안내문은 위의 시행규칙 준수 요청에 관한 사항입니다.
    또한 해당 시간까지 퇴실을 권고하는 사항이며, 원활한 관리 및 마감을 위한 협조 요청으로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귀하께서 말씀하신 19시 입장 및 이용자분들의 운동 및 정리를 위해
    수영장 운영종료 후 실시하는 청소의 경우 수영장 내부를 자체적으로 구역을 지정하여 이용객분들이 없는 장소를
    우선적으로 청소하고 있으며, 탈의실 및 샤워장은 가장 마지막에 청소를 하는 것으로 운영을 준비중입니다.
    위 조치는 수영장을 이용하시는 분들의 동선과 겹치지 않도록 청소를 실시하여 이용 간 불편이 없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청소구역정리 및 청소 시간 조정이 완료될 때까지 불편함이 발생하실 수는 있으나 이해해 주시기 바라며,
    저희 사천시실내수영장도 해당 조치가 조속히 완료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참고로 저희 사천시 실내수영장은 코로나19 예방 대책으로 마스크 미착용자, 발열 및 호흡기 증상자의 입장을 제한하고 있으며,
    타 지역 거주자, 최근 14일 내 해외 입국자도 입장을 제한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2-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