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학생 선수 훈련 후 수영모자 벗고 수영 자제 요청
작성자 김○○
등록일 2022-05-25
제목대로 학생 선수들 중 일부가 훈련 후 수영모자를 벗고 수영하는 경우를 자주 목격하였네요.
코치들은 실력 있는 선수 이전 공중도덕 교육부터 이행해야 할 것입니다.

덧붙여서 학생 선수 훈련시 레인을 4-5개씩 점유해야 하는 이유가 참으로 궁금합니다.
그 사유를 어디에도 명시한 곳을 볼 수 없으니, 시민들이 이해할 수 있는 설명과 함께 양해를 구한다는 문구를 홈페이지, 현장 게시판 등에 게시했으면 하네요. 어린 학생들이 특권 의식에 빠질까 염려스럽네요.
  • [답글] 관리자
    사천시실내수영장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리며, 말씀하신 '학생 선수 훈련 후 수영모자 벗고 수영 자제 요청'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말씀하신 요청사항과 불편사항을 담당 수영코치에게 전달하여 학생 선수들에게 수영장에서 지켜야 할 수칙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차후 동일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저희 직원에게 알려주시면 현장에서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학생선수 훈련 시 초등부 2개 레인, 중고등부 2개 레인을 현재 사용중입니다.
    풀장 내 이용객이 없을 경우 중고등부에서 3개 레인을 사용하는 등 레인을 탄력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해당 사항을 게시판에 게시하여 이용하시는 분들이 확인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학생 선수들 훈련 시에는 표지판을 활용하여 레인마다 훈련중이라는 안내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학생 선수들의 훈련으로 인해 수영장 사용에 다소 불편함을 느끼실 수 있으나.
    지역을 대표하는 학생들의 실력 향상을 목적으로 실시하는 훈련이니 응원과 격려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