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수료제.
작성자 장○○
등록일 2023-01-20
고객의소리..
수영회원들이 고객이 맞나요?누군가가 만든.수료제로이렇게 민원이 빗발치는데.도대체 누가 이익을 본다는건지.당췌 이해가 안가네요.
초급반회원이 많아서.고급반회원이 많아서 레인별로 회원들이 넘쳐나서 나가라면 이해가 갑니다.
잘돌아가고 있는.운동잘하고 있는 강습회원들을
수료제란 말도 안되는 .단어로 나가라니.기가차고 코가막히네요.
정 그럴바에야 다 선착순으로 받으세요.

  • [답글] 관리자
    사천시실내수영장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리며, '수료제'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고급반에 대한 강습수료제는 우리 수영장의 자체 강습 프로그램(초급반 ~ 고급반)의 진도를 위해 연속성을 보장할 필요가 있어,
    기존 수강생들에 대한 재등록 우선혜택으로 인한 신규 회원이 등록이 어려운 문제점 해결과 신규등록의 활성화를 통해
    모든 시민분들에게 공정한 강습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6개월 강습수료제를 시행합니다.
    모든 시민분들께서는 고급반 6개월 강습수료제가 정착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모든 고객님들의 강습과 관련한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