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토요일 수영장 개장시간 조절 건의 드립니다.
작성자 진○○
등록일 2023-09-02
안녕하세요.
사천시민을 위해 이른 아침부터 밤늦도록 애 쓰시는 사천시시설공단직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사천시실내수영장과 체력단련장을 행복하게 이용하고 있는 시민입니다.
아침일찍 수영장에 출근하여 준비해 주시는 직원들 덕분에 우리 부부도 새벽에 일어나 올때는 졸린 눈을 비비며 힘겹게 오지만 아침마다 웃는 얼굴로 반갑게 맞아주시는 직원분들을 마주하면서 새롭게 힘을 내게되고 헬스와 수영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갈 때는 마치 도살장을 탈출한 소처럼 기운차고 생기넘치는 기분으로 하루를 시작하게 되어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건의드릴 내용은 우리는 이렇게 새벽부터 출근하여 고생하시는 직원들 덕분에 우리는 좋은 시설에서 운동하며 하루를 시작하는데 직원분들은 너무 고생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곳 사천시실내수영장은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17시까지 개장하고 토요일은 오전 06시부터 17시까지 개장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관공서를 포함하여 대부분의 기업과 직장들도 토요일과 일요일은 휴무로 되어있습니다. 운동시설의 특성상 토요일과 일요일 모두 휴무로 하기는 어려우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러나 토요일도 공휴일 처럼 오전 10시부터 17시까지 개장하는 것으로 조정하시면 일반 시민들도 이용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을 것으로 여겨지며 이곳 직원분들도 조금 정말 조금이지만 토요일 아침의 여유와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이고 다음주의 근무를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 될 것으로 생각됨니다.
직원분들이 충분한 휴식과 건강을 유지하셔야 사천시민들이 즐겁고 행복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므로 시설을 이용하는 시민의 한사람으로서 공단에 건의를 드립니다. 토요일도 개장시간을 오전 10시부터 17시까지 조정해주시기를 건의드립니다. 결정하시기 위해서 논의도 하셔야 하고 여론수렴도 해야하는 등 시간이 많이 소요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좋은 방향으로 결정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새벽같이 출근하여 준비해 주시는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의 직원분들께 다시한번 더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부부는 은퇴 후 건강상의 이유로 이 곳 고향으로 낙향하여 맑은 공기 좋은 물 깨끗한 자연과 생활하며 우수한 시설의 수영장과 헬스장을 이용하면서 건강이 참으로 많이 좋아졌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공단과 사천시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모든 직원분들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빕니다.
  • [답글] 관리자
    저희 실내수영장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리며, 직원들의 근무시간 관련 건의사항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저희 실내수영장은 시민의 건강증진과 건전한 여가문화 정착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수영장을 이용함으로써 시민의 건강이 좋아진다면 그것만으로 시설을 운영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시설을 이용해주시는 시민을 위한 공익성과 건강증진이 최우선이지만 고객님이 말씀하신 직원 근무시간 변경에 대해서는 좋은 방향으로 검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좋은 칭찬은 고객접점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
    시간을 내어 좋은 칭찬의 글을 올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시민들이 즐겁고 행복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