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수영장 운영 원칙에 관한 제언
작성자 안○○
등록일 2023-09-04
ㅡ타지역은 어떻게 운영하면서 시민들의 불만을 해소시키는지?
ㅡ직원들을 출장보내서 확인 및 연수를 받으면 좋겠음.
ㅡ요즘 추세는 인터넷으로 자동추첨을 해서 수영인구 저변확대에 노력하고 있는 지자체들이 점점 많아짐
ㅡ그러면서 일반인들도 생존수영이 가능하게 유도함
ㅡ일부 시민들에게 장기간 혜택을 주는것보다 신규회원들도 수영의 맛을 볼수 있게 해주면서 골고루 시민들이 돌아가면서 혜택을 보게됨
ㅡ그러면서 수영에 대한 문턱이 낮아짐
ㅡ걷기레인ㆍ초급레인ㆍ어린이레인등 25m씩 나눠서 사용하는걸 볼수 있음
  • [답글] 관리자
    저희 실내수영장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리며, 질문에 대한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수영장 운영 원칙에 대한 의견, 생각을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체육시설의 설치 이용에 관한 법률에 따라 타 지역의 수영장과 저희 실내수영장은 동일하거나 그와 맞게 운영중이며, 직원에게 불만사항을 말씀해주시면 문제점을 즉시 파악하여 해결할 수 있도록 협조하거나 상담해서 불만을 해소하고 있습니다.
    -타 기관을 벤치마킹하여 운영 노하우 등을 배워서 저희 실내수영장 운영에 접목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수영에 대한 호감도와 친밀감이 높아질 수 있는 인터넷을 통한 자동 추첨제와 신규회원을 위한 프로그램은 벤치마킹을 통해 여러 방면으로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어린이레인, 걷기레인은 이용객수에 따라 1개 또는 2개 레인을 배정해서 이용객들이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상황에 맞게 레인을 배정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수영장에 대한 진심 어린 의견을 소중히 생각하여 실내수영장 이용 편의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