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 건의사항
작성자 정○○
등록일 2023-10-23
안녕하세요.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 개관을 위해 고생하신 많은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지난번 임시 개장, 오늘 정식 개관 첫날 이용 후 요청사항이 있습니다.

1. 강습 등록 방식 개선이 시급합니다.
IT강국 대한민국에서 수영강습등록을 위해 새벽 4시부터 줄을 서는 곳이 몇곳이나 있을까요?
기존에 운영하던 곳이 아니라 168억을 투입해 새로 오픈한 수영장에서요.
날씨도 점점 추워지고 있는데, 신규강습 신청시마다 사천 시민분들 새벽에 줄세우실 계획이신가요?
저도 새벽에 가서 줄만 1시간 서 있다 빈손으로 왔습니다.
줄서 있는 시민분들도 접수 받으시는 직원분들도 힘든 시간이었습니다.

인터넷 접수와 현장 접수 검토를 건의 드립니다.

2. 5시 50분 오픈 요청드립니다.
사천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사천시실내수영장은 5시40분 오픈해서 5시55분에 준비 운동까지 하고 있습니다.
동일한 곳에서 운영하는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는 5시 50분 오픈이 안되는 이유가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 [답글] 관리자
    먼저,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 이용에 있어 불편함을 드려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1. 정식개장날 예상보다 많은 시민분들이 방문을 하셨고, 많은 시민분들이 아침 일찍 오셨음에도 불구하고, 수영강습반 조기마감으로 인해 강습반 접수를 못하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현재 인터넷 예약 프로그램이 구축되지 않은 관계로 공정한 접수를 위해 현장 선착순으로 진행된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인터넷 예약시스템은 도입을 위해 시와 협의 중에 있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2.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는 헬스장과, 탁구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로 인해 사천시실내수영장보다 1시간 더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설 간의 운영시간의 다름으로 인해 직원들의 근무시간이 달라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의 조기 오픈은 직원들의 법정근로시간 준수로 인해 어려운 부분이 있다는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점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그리고 발전을 위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3-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