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 수영장 이용후기
작성자 김○○
등록일 2023-10-26
안녕하세요.
사천에 국민체육센터가 생겨서 너무 기쁜 사천주민입니다.

최근에 수영접수하겠다고 오픈런 뛰어가며 접수에 성공해서 한달간 자유수영 이용하게 되었는데요
두 번 이용하고 수영장 이용에 개선이 필요한 점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첫번째로, 탈의실에 헤어드라이기가 없다보니 집가는길에 머리카락 물이 뚝뚝 떨어져 운동하러갔다 감기 걸리겠다 싶어 헤어드라이기 정도는 비치하는게 필요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구요.
두번째로, 탈의실이 너무 습하다보니 관리하시는 분이 창문을 여닫는 작업을 반복적으로 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러다보니 밖에 찬공기가 그대로 샤워하고 탈의실로 나온 사람들에게 향하게 되는데요..
습한 탈의실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내부 보일러를 틀던, 아니면 샤워실 여닫이 문을 달던.. 다른 방안을 찾아야할거 같아요.
(조금이라도 습한 탈의실 개선에 힘써주신 관리하시는분의 노고에 감사드려요, )

더 많은 이용자들이 겪을 수 있는 모두의 불편함이라 생각하고 작성했구요,
강습 전에 이런 불편함 개선되면 주민들이 좀 더 건강하게 운동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답글] 관리자
    먼저,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 이용에 있어 불편함을 드려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1. 헤어드라이기는 무질서한 사용으로 인한 안전문제(회원간의 다툼, 전기 사용량 초과로 인한 배선 및 기기의 화재 등)가 예상되어 설치하지 않을 예정이었으나, 많은 시민분들의 불편함으로 인해 안전상의 문제가 없도록 최소한으로 설치 예정입니다.
    2.「장애인·노인·임산부 등의 편의증진보장에 관한 법률」에 따라 현재 장애물 없는 생활환경(BF)인증 심사 중으로 샤워실 내 선반이나 샤워실과 탈의실 사이의 중문 설치가 어렵습니다.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여러 방안을 검토하고 있으니 불편하시더라도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점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그리고 발전을 위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3-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