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우주항공국민체육센터 수영수업시 자유수영
작성자 이○○
등록일 2023-11-03
수영 수업시 자유수영 라인이 하나 뿐이라 너무 불편합니다. 걷기를 주로 하시는 어르신과 운동하려는 사람들이 뒤섞여 혼잡하고 서로 부딪혀서 사고가 나지 않을지 염려스럽습니다. 두 라인이라도 되면 천천히 걷고 운동하려는 어르신과 수영하시는 분들이 좀 더 안전하게 운동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어르신들이 많이 이용하시는데 아쿠아로빅 같은 수업이 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답글] 관리자
    먼저,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 이용에 있어 불편함을 드려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1.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의 수영장은 6레인을 보유하고 있고, 많은 시민분들에게 강습을 제공하기 위함이라 강습을 줄일 수는 없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자유수영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오전 강습시간대를 피해서 수영장을 이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라고 공지를 하고 있으며, 일일입장객의 경우 혼잡한 상황에서는 입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오전 강습시간대에 추가적인 자유수영 레인의 배정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2. 현재 많은 시민분들의 아쿠아로빅에 대한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쿠아로빅 강습과 관련해서 내부적으로 검토 중이며, 개설에 대해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