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우주항공국민세터 운영에 관한 의견(건의사항입니다.) / 관리자 답변에 대한 재건의 입니다.2
작성자 김○○
등록일 2023-12-21
바쁘신와중에도 회신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허나 궁금한 부분을 해소하지 못해 한번 더 질의드립니다.

관리자님 답변에서
1. 예산편성과 추가인원 채용에 관해서는 시와 협의를 통해 이루어지는 점 알려드리며, 타지역의 벤치마킹을 실시하여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운영시간을 정한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타 시,군 운영시간을 예로들고, 효율적인 시설사용을 희망하는 사천시민들을 위해 추가인원 채용과 예산편성에 대해 사천시에 건의해 볼수는 없는지요? 그냥 지금 정해졌으니 개선 할 필요없다 판단내리며 정말 사용하고자 하는 시민들에게 양해만 해달라 하는지요?
타 시, 군은 왜 가능한데 왜 사천시만 어렵다하는지 이해를 못하는 부분입니다.
앞에서도 말씀드리지만, 정말 관리자님 답변이 시민들을 위한, 시민들 사용을 위해 해주신 답변인지 직원중심의 답변이 아닌지 궁금합니다.

2. 현재 새벽시간대에 강습반과 자유수영 수요가 많습니다. 또한 저녁 7시 이후 수영장 이용고객을 보면 강습반 인원외에 자유수영 인원이 평균 15명 정도입니다. 이에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현재의 운영시간으로 운영하는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수영장 퇴수가 19시 50분입니다. 7시(19시) 이후 50분만 지켜보고 평균15명이라는 이유로 운영시간을 판단을 내리는게 정말 맞는지요? 그시간대 기준으로 운영시간을 결정한것인지요? 이후시간인 20시부터 20시 50분까지 운동하고싶은데 문을닫아 사용하지 못해 시도조차 못하는 인원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운영을 해보지 않으니 알수없는 내용 아닌가 궁금합니다.
운영을 위해선 몇명의 인원이 있어야되는지요? 기준이궁금합니다.

3.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수영장)와 실내수영장의 경우 20:00~21:00까지 수질정화 및 수영장청소를 하고 있습니다. 수영장 운영시간 내에 수질정화를 12:00~13:00, 1시간 한다는 뜻으로 드린 말씀입니다.
-> 20시부터 21시까지 정말 매일 수영장 청소를 하나요? 진짜 수영장 청소를 이유로 운영이 안되는건지? 궁금합니다.
넓은시설 매일 수영장 청소를 하는지요? 진심으로 궁금합니다. 그럼 토요일과 공휴일에는 수영장청소를 하나요?
수영장 옆을 지나가다 보면 다보이는데 정말 이런이유라는 답변을 하시는지요!?

결과적으로 계속해서 건의드리는것은 운영시간의 연장입니다.
왜 운영해보지 않고 다른 시간대 기준으로 무조건 안된다 결론을 내리며, 예산부족과 인원부족의 이유로 안된다고만 하는지요?
평균15명 사용해서 안된다라고 결론내릴것이아니라, 고민하고 개선해서 시민들의 사용편의를 최우선으로 해야되지 않을까요?
앞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의 답변은 이용객 중심이 아닌 직원 중심으로 운영 되고 있다고 판단됩니다.

타 시,군은 진행되고있고 가능한데 왜 사천시는 안될까요?
예산편성과 추가인원의 부족으로 어려우니 양해바랍니다... 여기서 끝내야 하나요?
이용객들을위해 개선하고 고민해볼수는 없는지요...?

이전글(23-12-12)
우주항공국민세터 운영에 관한 의견(건의사항입니다.) / 관리자 답변에 대한 재건의 입니다.
  • [답글] 관리자
    먼저,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 이용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1. 추가채용과 추가예산편성에 대해서는 시에 지속적으로 건의를 하고 있고, 추후 운영결과에 따라 추가적인 인원과 예산편성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2. 고객님께서 건의하신 수영장 운영시간 연장 건은 수영장의 제반여건상(운영인력, 부대경비, 에너지 절약 시책등)어려운 실정임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수질정화와 수영장 청소는 매일하고 있으며 풀장 내부는 수중청소기를 이용하여 청소를 하고 있습니다.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드리며, 모든 시민분들의 요청을 들어 드리지 못해 늘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