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우주항공체육센터 수영장에 건의합니다
작성자 정○○
등록일 2024-01-02
먼저 고생 많으십니다.
저는 전에 삼천포수영장을 이용했었구요, 오늘 처음 우주항공체육센터 수영장을 다녀왔습니다.
같은 시천시 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을 하시는 듯한데 미비한 부분이 보여 데스크에 말씀드릴까 하다가 여기 남깁니다.

먼저 샤워실에도 벽시계가 있었으면 합니다.
강습시간도 있고 한데 시계가 비치되어 있으면 유용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탈의실 관리하시는 직원분은 없으신가요?
다른 수영장을 다녀보아도 탈의실에 상주하시거나 계속 왔다갔다하면서 관리하시는 직원분이 계시던데
탈의실 바닥에 흥건한 물기며, 머리카락들이 정말 너무너무 엉망이였습니다.
그리고 샤워실과 탈의실 사이에 커튼처리가 되어있어 탈의실이 너무 습하고 끈적해서 거울도 뿌옇고요..
운동 후 샤워하고 나왔을 때 상쾌한게 아니라 전체적으로 너무 찝찝하고 기분도 엉망이더라고요..

그리고 락커 문도 열쇠형이 아니라 비밀번호 키여서 한번에 어디가 빈자리인지 찾기도 힘들고
심지어 오늘 락커문이 잠겼는데 직원분이 안 계셔서 맨몸으로 쩔쩔매시는 분도 봤습니다.
열쇠 분실 우려때문에 비밀번호 키 형식의 락커를 구입하신건지는 모르겠으나 많이 불편했습니다.

탈의실에 직원분이 계셨다면 모두가 바쁜 아침시간을 기분 좋게 운동하고 갈 수 있을 것 같은데 많이 아쉬웠네요.
  • [답글] 관리자
    먼저,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 이용에 있어 불편함을 드려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1. 현재 수영장 내부와 탈의실, 로비에 시계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샤워실 내부 시계 설치는 샤워실 내부 습기로 인해 일반시계는 시인성과 잦은 고장으로, 전자시계는 감전 및 화재 등 전기 안전사고의 우려가 있어 설치가 어렵습니다.
    2. 현재 탈의실 근무자의 채용 공백이 생겨 안내데스크에서 수시로 업무지원을 나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탈의실 근무자 채용 절차가 현재 진행 중이며 3월부터 정상근무가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때까지는 청소용역을 이용하여 시민분들의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점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

    앞으로도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