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삼천포 실내수영장 감사와 부탁의 글
작성자 윤○○
등록일 2024-01-09
초보회원으로 등록 한지 5개월째 입니다
"문 창 은 강사님"의 세심하고 열정적인 가르침과 아침 9시반 회원님들의 배울려는의지에 같이 하다보니
한달만 배워보자 하던 제가 매일 아침을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우리 문창은 강사님! 회원 한명한명 열심히 몸을 아끼지 않으시고 정말 하나라도 더 알려 주실려고 노력 하십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직원분들도 회원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와 친절함에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다만 한가지 부탁드릴 내용은 9시반 강사님이 너무 자주 바뀌세요 ㅜㅠ
물론 사천수영장 오픈이 있었다는점 이해 합니다. 그래서 여태 군소리 없이 열심히 수업에 참여했습니다
강사님 마다의 스타일이 다르고 회원들도 강사님의 가르침에 적응해서 수업해 나갑니다
그런데 조금 익숙해지려나 싶으면 바뀌시니 저희가 학구열이(^^) 떨어지지 않도록
이번강사님은 개월수를 꼭 채워 바꿔 주셨으면 합니다
부탁드릴께요~

늦었지만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답글] 관리자
    먼저, 사천시실내수영장 이용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1. 수영장을 이용하시는 시민분들께서 해주시는 칭찬은 저희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더 나은 수영장이 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노력하겠습니다.

    2. 현재 3개월 주기로 오전과 오후 강사님들의 로테이션이 있습니다.
    로테이션은 특정인을 위한 변경이 아니라 강사님들 개개인마다 영법 및 수업 스타일이
    다른 부분이 있기 때문에 모든 수강 회원들이 각각의 다양한 강사님들의 수업을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임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도 사천시실내수영장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2024-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