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사천우주항공 수영강사님 칭찬합니다
작성자 정○○
등록일 2024-02-25
저는 오픈때부터 국민체육센타에서 수영을 베우고있는 사람입니다 저의 강사쌤을 칭찬합니다 임우정쎔입니다 쌤은 저희들에게 하나라도 더 가르쳐 주려고 열정으로 뭉친 분인거 같습니다 이런쌤들이 계셔서 수영장이 더욱 활기찬거 같습니다 저는 오전10시에 수영을 배우고 있어서 저희들에게 항상 밝은 모습으로 체조로 기운을 돋우는 황은희쌤도 빼놓을수 없네요 예쁜미소 만큼이나 항상 먼저 인사하는 모습이 그렇게 정 겨울 수없습니다 이렇듯 좋은쌤들이 많은곳에서 수영을 배우는저는 참행복합니다 아마도 센터가 존재하지 않았다면 이런분들을 만날수없었겠죠 우리 강사님들 화이팅입니다 끝으로 바램이 있다면 이런쌤들과 오래오래 수영하는게 꿈입니다 그러기위해서 저희센터가 다른 센터보다 더 노력해서 어디에 견주어도 뒤지지않는 사천항공우주센터가 되었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모든분들 다건강하시고 화이팅입니다!!!
  • [답글] 관리자
    먼저,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 이용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국민체육센터를 이용하시는 시민분들께서 해주시는 칭찬은 저희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
    임우정 강사님, 황은희 강사님 두분께 해당 칭찬글을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더 나은 국민체육센터가 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