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우주항공 수영장 내 출입문 설치및 강가 휴강
작성자 장○○
등록일 2024-03-15
저는 7시 고급반 수영강습을 받고 있습니다. 국민체육 시설 덕분에 건강을 위해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시설 사용중 남자,여자 샤워실과 수영장과 이동식 간막이로만 설치가 되어있어 자칫 실수로 남녀 샤워실을 들어갈 수 있으며 평소에도 노출이 되어 많이 불편합니다. 꼭 개선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월 3-4화 정도 휴강(강사 안전요원 배치)으로
자율적으로 하거나 강사님이 중간중간 애정을 가지고 도움을 주시지만 아쉬운 점이 많습니다.

평소 체육시설에 대한 갈증이 많았는데 좋은 시설이 생겨서 다행이고 좀 더 많이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 관리자
    먼저,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 이용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 추가적인 문 설치는「장애인·노인·임산부 등의 편의증진보장에 관한 법률」에 따라 현재 장애물 없는 생활환경(BF)인증으로 인하여 샤워실과 수영장 사이의 중문 설치가 어렵습니다. 그리고 남녀 샤워실을 혼동하시는 경우가 있어 가림막에 크게 남녀 안내표시판이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여러 방안을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2. 강사님의 휴가나 병가로 인해 휴강이 진행되는 점, 「체육시설의 설치·이용에 관한 법률」에 따라 수상안전요원 2인 필수 배치로 강사님의 부재시 타 강사님의 안전근무 대체와 그로 인해 휴강이 진행되는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

    앞으로도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