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안전요원 충원 및 강사님 교체 반대의 건
작성자 정○○
등록일 2024-03-15
아침 초급반 수업을 듣고 있는 회원입니다.
안전요원 부족으로 강사님의 강습시간을 빼앗아 가는 것은 너무 부당합니다.

얼마전 수영장에 안전사고도 있었는데 안전요원의 충원을 바라며
아울러 강사님들의 수업시간을 잘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회비를 내고 듣는 수업인데 수업이 제때 이루어 지지 않는 것도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아침 초급반 강사교체가 된다는 소문이 있는데.
기존 강사님에게 잘 배우고 있는데 갑자기 바뀐다는 소리에 너무 당황스럽네요.

다른 반도 마찬가지겠지만.
특히 초급반은 최소 6개월에서 1년 이상은 꾸준히 지도를 해줬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입니다.
기존강사님 교체가 없이 지금처럼 좋은 지도를 받을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 [답글] 관리자
    먼저,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 이용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 현재 국민체육센터는 안전요원의 부족으로 인해서 휴강이 진행되지는 않습니다.
    강사님의 휴가나 병가로 인해 휴강이 진행되는 점, 「체육시설의 설치·이용에 관한 법률」에 따라 수상안전요원 2인 필수 배치로 강사님의 부재시 타 강사님의 안전근무 대체와 그로 인해 휴강이 진행되는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강사나 안전요원의 연차나 병가를 사용했을 때를 대비해 추가 직원을 채용하기에는 제반여건상 어려운 실정임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순환근무로 수영강사가 변경되더라도 교육 연속성 및 강습의 질 저하 등의 문제가 발생되는 일이 없도록 모든 강사님들이 최선을 다해 수업을 진행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