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강사님 덕분에 갱년기 극복
작성자 김○○
등록일 2024-03-15
안녕하세요?
할공우주센터에서 수영을 하며 요즘 최애 행복을 느끼고 있는 것 같아 자랑하려고 합니다.
임우정 강사님의 눈썰미가 장난이 아니었어요. 회원들의 안되는 부분들을 허투루 보지 않고 차분히 설명해 주시면 "아하 "하고 고개를 끄떡이며 머리로 이해가 되고 물속에서 다시 도전해보는 용기가 생기고 하였습니다. 쉬는 시간에도 회원님들이 질문을 하면 거리낌김없이 설명해 주거나 동영상 링크 걸어서 올려주시곤 합니다. 전에는 수영장 가기가 두려웠는데 임우정 선생님과 수업을 하고부터는 안되는 부분을 자세한 설명과 더불어 시범을 보여주시니까 매일 기다려지고 수업을 빠질수가 없어요.
이제 수영에 재미도 붙이고 강사님의 스타일을 구현하고자 수업을 마쳐도 회원들끼리 서로 설명해주며 연습을 하곤 합니다.
임우정 선생님 덕분에 무서운 갱년기를 잘 넘기는 것 같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 [답글] 관리자
    먼저,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 이용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국민체육센터를 이용하시는 시민분들께서 해주시는 칭찬은 저희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
    임우정 강사님께 해당 칭찬글을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더 나은 국민체육센터가 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