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수영장 회원 등록에 관한 시스템 문제
작성자 김○○
등록일 2024-07-03
현재 수영장 회원 등록 시스템이
기존 회원 우선으로 연장할 수 있도록 기간을 주고 거기서 남은 자리를 신규 회원이 들어가는데
여기 들어갈려고 전날 저녁부터 센터 앞에 텐트치고 있는 분들이 있던데
이게 뭐라고 텐트치고 줄까지 서야할까요??
기존 회원들중에 처음 체육시설센터 생기고 나서 부터 아직까지 연장해서 하고 계시는분들도 있을텐데
그럼 언제 신규회원들은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나요??
수영장을 더 짓는것도 아니고 기존회원이 빠지지 않는한 계속 반복입니다.
이 시스템 자체를 바꿔야 합니다 .

수영등록을 인터넷으로 희망 인원을 받고 랜덤추첨제로 뽑아야 합니다.
물론 또 조작이니 말 나올 수 있기 때문에 랜덤추첨으로 라이브 진행, 로또볼 같은것이나 램덤 추첨시스템으로 청렴하게 진행하면 됩니다.
시설이용시 최대 2달 까지 연장 할 수 있도록 하되 그 후 전체 리셋으로 새로 회원을 다시 다 받아야 맞지 않나 싶습니다.
못해보신 분들에게 기회를 줘야죠.
사천 시민들을 위해서 생활 편의시설 , 체육시설 만들었다면서요.
이건 뭐 시설 이용 하기위해서 구걸해야 하는것도 아니고 오픈런도 아닌데 이렇게 까지 해야 하나 싶네요.
시민들을 위해 시스템 개선을 부탁드립니다.

  • [답글] 관리자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 이용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회원님께서 말씀하신 추첨제의 경우 복불복이라는 점, 기존 회원의 수업의
    연속성이 없어진다는 점, 지속적인 탈락하는 사람, 운 좋게 연속으로
    당첨된 사람으로 인해 직원들이 특정인에게 특혜를 준다는 민원 등
    추첨제는 등록하지 못하신 분들이 요청을 하는 제도인데 그렇게 시행한다면 수업의
    연속성이 없어짐으로써 기존 회원들의 불만도 상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문제점으로 인해서 현실적으로 가장 공정한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스템 개선을 위해 인터넷 예약시스템을 도입, 현재 업체 선정 및
    계약 진행 중에 있습니다. 올해 하반기쯤 시행 예정이오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