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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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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다린란 말만...
작성자 양○○
등록일 2018-07-18
5월 27일 케이블카 타러 갔는데 무인발급기오류로 카드결제가 2중으로 이뤄져서 환불요구를 했으나 계속 기다리란 말만하고 환불이 안 이뤄지네요.처음기다리란말에 기다렸지만 매번 제가 먼저 확인전화를해야하고 또 기다리라고 부서이동 있어서 그렇다는 둥 서류가 복잡하다는 둥 계속 핑계만 되고 환불이 한달째 안되고 있네요.
언제까지 기다린란 답변만 하실건가요?
제 돈에 금리줄 것도 아니면서 계속 미루는 이유가 먼가요?
벌써 통화만 5~6번....정말 화가 납니다.
시설관리공단 폭발시켜버리고 싶네요.
최종적으로 17일까지 꼭 입금처리하겠다고 하더니 지금까지 연락도 없고 입금도 안되었네요.
언제까지 대체 기다려야하나요?
  • [답글] 관리자
    사천바다 케이블카 이용에 있어 불편함을 드리게 된 점에 대하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께서 말씀하신 중복결제 환급금을 7월 19일(목)에 귀하의 계좌(사천시청54,000원)입금처리 되었습니다.
    지연된 사유는 타 기관과 연계하여 업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충분한 확인철자를 거지치 못해 발생한 것으로,
    향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할 뿐만 아니라,
    기계 오작동으로 인한 동일 건(카드 중복결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시스템 개선을 진행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2018-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