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케이블카 탑승 후
작성자 김○○
등록일 2019-03-12
저렴한 가격도 아닌데 가족단위로 탈 수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탄력적으로 운행한다했지만 지난 토요일은 크리스탈 케이블카는 저희4명 말고 3명 대기 있었는데 같이 탑승하라고 하길래 따로 타겠다고 했더니 직원분이 안된다며 같이 타라고 하시더군요.
뒤에 대기 인원이 많았으면 이해합니다.
근데 대기인원도 많이 않은 상황에서 모르는 사람과 타는 건 너무 불편했습니다.
사진찍으려고 할때도 서로 불편했고.
가족여행에서 좋은 추억이 될거라 생각하고 다소 비싸더라도 크리스탈로 탄거였는데..
돌아오는 케이블카 안에서 반대쪽 오는 일반케이블카는 두명, 네명 이런식으로 타고 오는걸 보니 많이 속상하더군요. 일반은 단체손님도 대기 인원도 많았는데 말이죠.
그래서 케이블카 내려서 차로 돌아가던 중 직원분이 지나가길래 물어봤습니다.
모르는 사람들과 같이 탑승하는게 불편했다며 이럴줄 알았다면 그냥 일반 탔을거라며...약간 언짢은 듯 물어봤는데..
그 직원분 먼저 죄송하다고 말씀해주시고 승강장에 대기인원이 많을 땐 어쩔수 없지만 대기 인원이 많이 않았다면 승강장 직원분이 잘못 대응하지 못한 것 같다며 계속 죄송하다고 인사하시더라구요.
그직원분이 사천 관광지도 추천해주시고 웃으며 응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케이블카때문에 기분이 상했지만 그 직원분의 친절함에 감사했습니다.
이름표를 달고 계시던데 김순선 씨의 친절함에 저희 가족 웃으면 집으로 돌아올수 있었습니다.

  • [답글] 관리자
    먼저 저희 사천바다 케이블카를 방문해주신 귀하께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께서 말씀하신 케이블카 탑승 관련 운영 방식에 대한 문제로 불편을 드리게 된 점에 대해 사과를 드립니다.
    주말의 경우 이용객이 많아 다른 일행과 동승할 수 있는 점에 대해서는 귀하께서도 알고 계신 것으로 사료됩니다.
    그리고 말씀하신 일행(4명)외 대기인원이 3명인 점에 대해서는
    3층 승·하차장에서 대기중인 탑승객으로 주말의 경우에는 2층에서도 대기하는 탑승객이 있어
    저희 케이블카를 이용하는 모든 분들의 원활하고 신속한 이용을 위해 상황에 따라 귀하께서 요청하신 일행 간 탑승이 불가능한 경우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다만, 평일에는 이용객이 주말에 비해 적어 탄력적으로 가족단위, 일행간 탑승 등 자율적 탑승을 유도하고 있다는 말씀과 함께
    저희 케이블카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더욱 더 만족할 수 있도록 운영 시스템 등을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부분에 대해 현장에서 충분한 설명을 들으셨다면 귀하께서 기분이 언짢거나 이용하는데 있어 발생하는 불편이 최소화 되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와 관련해서 직원 교육을 통해 운영과 관련된 부분을 이용객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하여 이해를 구하고 불편이 없도록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2019-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