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홍보관련
작성자 김○○
등록일 2019-04-14
SNS, 블로그 등으로 소식을 듣고 있습니다
그런데...항상 홍보하시는 글을 보면 저만 이해가 딸리는지
한번에 내용이 확 들어오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뭔가 다른 기관들 홍보하는거 보면 간략하지만 내용이 이해하기 쉽고 보기 편하게 올리던데
SNS도 블로그도 홈피도 홍보내용이 설명만 많지 무슨내용인지 좀 애매한것 같아요
여러연령층의 다양한 사람이 이해하기 쉽게 좀 해주셨으면 좋겠고

그리고 이번 1주년 행사관련 내용에서 귀빈소개에 오타가 난다는것도 그렇고


내용중에 '우르르'라는 표현은 다소 부정적 표현에 많이 쓰이는 단어라 생각합니다 아무리 덕분이라는 말을 붙여 사용했지만
칫솔을 받기위해 우르르 몰려오다로 해석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천시민으로 케이블카의 발전을 기원하는 한사람으로 홍보에 좀더 신경쓰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답글] 관리자
    먼저 우리 사천바다케이블카에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제기하신 홍보 관련 문제로 불편을 드리게 된 점에 대해 사과 말씀 드립니다.
    사천바다케이블카는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각 종 현장 이벤트, SNS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으며 그 과정에서 전 연령층이 이벤트 내용을 쉽게 이해하는데 있어 부족한 점이 많았던거 같습니다. 이 부분을 보완하여 앞으로 단어 선택에 신중을 기하고 한눈에 잘 들어올 수 있는 내용으로 많은 분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