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제1회 케이블카 사진 공모전에 관하여 묻고 싶습니다.
작성자 관○○
등록일 2019-06-12

제1회 공모전을 시행 하여주신 사천 케이블카 시설공단 관계자님 들에게 수고 하셨다는 말씀 드리며 몇가지 의문점이 있어
글을 올리오니 답변 부탁 드립니다.

첫번째 공모요강을 보면 사진을 뽑는 기준이 일반과 드론 각 대상1점 우수상 3점 가작 10점 입선40점으로 되어있습니다.
두번째 총 출품수에 일반 사진 출품수 535점 드론 사진 127점이 출품되었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심사 결과에는 일반 42점 대상 1점 우수상3점 가작10점 입선28점
드론 25점 대상 1점 우수상 1점 가작 4점 입선19점
위 결과를 보면 일반사진 입선 40점 에서 28점 으로 12점 모자르고
드론 사진 우수상2점과 가작 6점 입선 21점이 미달되게 뽑아 공모내용과 상이한것은 무었때문인지 알고 싶네요.
출품 점수가 미달 된것도 아닌데 왜 발표한 요강 보다 적게 뽑았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자세한 설명 부탁 드립니다.


  • [답글] 관리자
    먼저 우리 공단 업무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제기하신 의문점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우리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사진공모전의 공정한 심사를 위해 관련 분야 전문가들을 심사위원으로 위촉하여 심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공고문의 유의사항 일곱 번째 항에 ‘심사는 사천시시시설관리공단에서 선정한 심사위원의 심사결과에 따라 결정하며, 심사결과는 비공개로 한다.(심사결과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이라고 명시되어있습니다.
    심사위원들의 심사 결과 당초 공고된 시상 계획보다 적게 선정되었음을 알려드리오니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제1회 사천바다케이블카 관광사진 공모전을 시작으로 앞으로 사천바다케이블카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이 참여 가능한 행사 등을 다채롭게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