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사천시실내수영장 강사의 태도
작성자 박○○
등록일 2024-07-23
안녕하세요?
삼천포에 소재하는 사천시실내수영장 강사님 중 한 분은 7월 현재 4번의 휴강을 하셨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은 있겠지만, 지난 6월도 휴강이 많았는데 7월도 마찬가지입니다. 몸으로 레슨을 하시는 분이 자기 몸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아서 아프다는 이유로 수업에도 성의가 부족해 보입니다. 그 뿐만 아니라, 어머님뻘 회원님들께 반말 또는 소리 지르고, 등을 때린다든지 상식적으로 이해되지 않는 태도도 보입니다.
시대가 달라졌습니다. 수업태도도 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친밀감이나 정감을 표현한다고 하는 강사님의 태도는 진부합니다. 대다수의 회원들이 불만을 가지면서도 말을 하지 않으니 모르는 모양입니다.
이 글을 읽고 한번쯤은 되돌아 보기 바랍니다. 회원의 하소연 뿐만 아니라 강사님의 발전을 위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 [답글] 관리자
    먼저, 사천시실내수영장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용의 불편함을 드려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수영 강사 개인 건강 문제로 인한 빈번한 휴강과 수업 시간 중 부적절한 언행으로 불쾌감을 드린 점에 대하여 해당 직원 대상으로 엄중한 주의 조치와 부서장 대면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사천시실내수영장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