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공공 샤워장 사용 불만
작성자 정○○
등록일 2024-11-17
남자 샤워장에서 관리하시는 분으로부터 드라이기를 사용할 때 머리카락 말리는데 만 사용하고 다른 곳은 사용자제를 해 달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다른 곳을 말리는 것에 대해 민원이 있어 그렇다고 합니다.
수영장에서 깨끗이 씻고 헤어드라이기로 머리카락을 말리고 소중한 곳도 말리는데 더러운 곳을 비비는 것도 아니고 가장 청결한 곳에 습기를 말리는 것이 역겹다고 하는 민원이 있다고 해서 경고문까지 걸어 놓은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역겹다고 생각한 적이 단한번도 없는데, 그것을 보고 역겹다고 이야기 하는 사람은 아마도 상당히 예민한 사람 같습니다.
그렇게 예민한 사람이라면 여러사람이 다니는 곳을 이용하지 않던지 자신이 감수해야 하는 게 맞지 않나요
저도 이곳을 이용하는 사람중에 한 사람인데 그렇게 예민한 사람의 민원 때문에 관리자로부터 헤어드라이기 사용자제 이야기를 들으면서 상당히 불쾌했습니다.
너무 예민한 사람이 왜 공공시설에서 자신의 예민한 것에 대해 민원을 넣는 것도 잘못되었고 그 민원을 토대로 다른 사용자들도 있는데 마치 그것이 맞는 것처럼 다른 사용자들을 불편하게 만드는 시설관리자도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헤어드라이기 경고문을 즉시 철거해 주시고, 비위가 약하거나 예민한 사람들은 다중의 이용시설을 하는데 있어 감수해야 할 것은 해야 하는 것이지, 자신을 위해서 다른 사람들이 사용하는 것을 못하게 하는 것은 잘못되었다 생각합니다.
  • [답글] 담당자
    사천시실내수영장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사천시실내수영장은 많은 회원님들이 함께 이용하는 공공시설로서,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지 않도록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러 회원분들의 만족과 편의 제공을 위하여 머지 않은 시일 내, 신체를 건조할 수 있는 드라이기와 머리카락 건조 전용 드라이기를 구분하여 운영하는 방안을 검토 중에 있으며, 운용 방안 검토가 끝나는 대로 공지할 계획이므로 회원님의 넓은 양해를 바랍니다.
    회원님의 불편 해소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