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고객의 소리 관한 생각 |
작성자 |
|
등록일 |
2025-02-25 |
최근 부쩍 고객의 불만 내용이 비공개가 아닌 공개글로 뜨는 경우가 많이 있네요. 고객의 입장에서만 문제를 제기하시는 분들이 있으신거 같습니다. 하지만 제가 격은 상황으로 보았을 때는 실 사용자인 저희의 문제가 더 커보이는 듯 합니다. 센터 근무자분들의 잘못된 행동만을 지적하십니다. 정말 물어보고 싶습니다. 자신이 정말 정당한 요구를 하시는지요? 현 시국처럼 지도자가 자신이 법률에 맞지않게 한 행동을 오직 다른 사람들의 잘 못으로만 치부 하듯이 말입니다. 이런 행위가 유행인가요? 수영장 곳곳에 하지밀아야 되는 일과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분명히 명시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지키는지를 감시하는 역할이 안전요원의 역할입니다. 하지말라고 명시되어 있는 일을 강제적으로 행하다 발생하는 인명의 상해는 안전요원이 해결해야할 의무가 의무가 아니 인간으로써 행해야할 인간. 우리의 의무입니다. 그리고 유도리는 지켜지는 지침 아래서 스킵 할 수 있는 행위가 유도리라 생각합니다. 지금까지의 글은 순수히 저만의 생각이지만 대부분의 도덕적 사람이라면 느끼는 단순한 생각일 것입니다. 저도 공개글로 올립니다. 센터에서 근무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사용하시는 회원분들에게는 근무자분들에게 대한 격려와 배려를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제 글에 대한 반감이 있으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런 생각을 하는 사람도 있구니라고 생각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님들께 보다 나은 서비스제공과 안전하고 쾌적한 이용환경 조성을 위하여 저희 체육시설 직원들은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겠습니다. 모든 회원님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함께 만들어가는 문화체육시설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조언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