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 자주 묻는 질문 |
|---|
| Q. 입장 가능한 수영복이 어떤 건가요? |
| Q. 오리발 및 수영보조도구 사용가능한가요? |
| Q. 다이빙대 사용 가능한가요? |
| Q. 10분 휴식시간은 왜 있는 건가요? |
| Q. 입장 가능한 수영복이 어떤 건가요? |
전체 597건
현재 페이지 42/60
| 번호 | 제목 | 날짜 | 조회 |
|---|---|---|---|
| 187 | 6개월 강습수료제 시행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1] | 2023-01-19 | 618 |
| 186 | 수영장 강습수료제 왜 합니까?[1] | 2023-01-19 | 875 |
| 185 | 수영장의 여러 조치들에 대한 씁쓸함에 대해 쓴소리합니다.[1] | 2023-01-19 | 824 |
| 184 | 수업시간별로 다르게 적용되는 강습수료제? [1] | 2023-01-18 | 801 |
| 183 | 귀한 사천 시면 3-4명 때문에 69명이 강습을 받지 못하는 것은 역차별 아닌가요? [1] | 2023-01-17 | 701 |
| 182 | 강습수료제 (일방적이고 강제적인) 안내 문자를 받고 문의 드립니다. [1] | 2023-01-16 | 650 |
| 181 | 6개월 강습수료제에 대한 물음.[1] | 2023-01-13 | 636 |
| 180 | 정확한 데이터로 설명 부탁드립니다. [1] | 2023-01-10 | 567 |
| 179 | 수영장 강습을 6개월만 하고.. 말이 안됩니다. [1] | 2023-01-03 | 763 |
| 178 | 우리는 동방예의지국(東方禮儀之國)의 나라![1] | 2022-12-06 | 644 |
- 담당자 :
- 055-831-7200
- 최종수정일 :
- 2025-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