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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찾고싶은 케이블카를 위한 조언 | |
작성자 | 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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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9-04-26 |
안녕하세요?
저는 어제 대구에서 노모를 모시고
새로운 바다케이블카를 보여드리려고
회사에 연차를 내어 사천바다케이블카를
방문헸습니다.
평일이고 비도 내리는 굳은 날씨에도 많은
관광객들이 모여들어 새로운 관광명소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어제 좋지 못한 인상을
받은 일 때문입니다.
어머니와 함께 케이블카를 타고 각산정류장에서 내려
잠깐 구경한 후 내려가기 위해 플랫폼에서 대기 중인데
어떤 젊은 여자 직원분의 행동이 좀 눈쌀을 찌푸리게 했습니다.
그 시각이 14시 40분 전후쯤 되었는데 그 아가씨는
좀 고압적인 목소리로 나이 많은 노인분들을 대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 모습을 지켜보는 저는 어머니를 모시고 있는 입장에서
마음이 몹씨 불편했습니다.
제가 그 자리에서 그 아가씨에게 항의를 한다면 일회성으로 그칠 것 같아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어제 오신 분들 중에는 저보다 더 멀리 서울 등지에서 오신 분으로 알고 있는데
당연히 모르는 것이 많은 건데 직원분들이 좀 더 친절히 대할 수는 없는건지요.
멀리 와서 짜증스런 목소리를 듣고 있으니 왜 여기까지 왔을까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시설은 훌륭했습니다. 하지만 관광객들은 그것 자체만 보러 오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시설 보다 직원들의 친절로서 더 감동을 받아야지 다시 사천케이블카를 보러
오지 않을가요?
저는 어제 우리 부모같은 분들에게 막대하는 직원을 보고 시설관리공단에서는
직원친절교육이 있는 것인지 의문이 들었습니다.
시설관리공단에서는 이 부분을 심각하게 받아들였으면 좋겠습니다.
고객 없이는 이 시설도 의미없다는 것을 분명히 인식하셨으면 합니다.
아직도 마음이 무겁네요.
저는 어제 대구에서 노모를 모시고
새로운 바다케이블카를 보여드리려고
회사에 연차를 내어 사천바다케이블카를
방문헸습니다.
평일이고 비도 내리는 굳은 날씨에도 많은
관광객들이 모여들어 새로운 관광명소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어제 좋지 못한 인상을
받은 일 때문입니다.
어머니와 함께 케이블카를 타고 각산정류장에서 내려
잠깐 구경한 후 내려가기 위해 플랫폼에서 대기 중인데
어떤 젊은 여자 직원분의 행동이 좀 눈쌀을 찌푸리게 했습니다.
그 시각이 14시 40분 전후쯤 되었는데 그 아가씨는
좀 고압적인 목소리로 나이 많은 노인분들을 대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 모습을 지켜보는 저는 어머니를 모시고 있는 입장에서
마음이 몹씨 불편했습니다.
제가 그 자리에서 그 아가씨에게 항의를 한다면 일회성으로 그칠 것 같아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어제 오신 분들 중에는 저보다 더 멀리 서울 등지에서 오신 분으로 알고 있는데
당연히 모르는 것이 많은 건데 직원분들이 좀 더 친절히 대할 수는 없는건지요.
멀리 와서 짜증스런 목소리를 듣고 있으니 왜 여기까지 왔을까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시설은 훌륭했습니다. 하지만 관광객들은 그것 자체만 보러 오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시설 보다 직원들의 친절로서 더 감동을 받아야지 다시 사천케이블카를 보러
오지 않을가요?
저는 어제 우리 부모같은 분들에게 막대하는 직원을 보고 시설관리공단에서는
직원친절교육이 있는 것인지 의문이 들었습니다.
시설관리공단에서는 이 부분을 심각하게 받아들였으면 좋겠습니다.
고객 없이는 이 시설도 의미없다는 것을 분명히 인식하셨으면 합니다.
아직도 마음이 무겁네요.
- 담당자 :
- 055-831-7200
- 최종수정일 :
- 2025-05-01
저희 케이블카 탑승을 위해 먼 길을 마다않고 찾아주셨는데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드려 귀하께서 집으로 돌아가는 마음을 무겁게 해드려 죄송할 따름입니다.
당시 현장에서 고압적인 말투로 어르신을 대하는 저희 직원의 모습과 옆에 계신 어머님을 보시고 많은 생각을 하셨을 것 같습니다.
저희 케이블카 방문하는 모든 분들을 가족처럼 모셔야 했으나 그렇지 못한 것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 밖에 드릴 말이 없습니다.
영업 시작 전·후를 비롯해 특별한 일이 발생했을 경우 서비스 및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나, 모든 사항을 교육하지 못해 이런 일이 발생한 것 같습니다.
교육 내용을 다시 검토하고 부족한 부분을 찾아 서비스 및 직원친절교육의 내실을 다지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귀하께서 말씀하신대로 보다 나은 서비스 및 친절한 모습으로 다시 찾고 싶은 케이블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