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 이용안내
> 자주하는 질문
- Q실제 케이블카를 탑승하는 시간은 얼마인가요?
-
A날씨에 변화에 따른 케이블카 운행 속도에 따라 다르지만, 약 20분(왕복) 가량 소요됩니다.
대방정류장에서 탑승하여 초양정류장 및 각산 정류장을 거쳐 다시 대방정류장으로 돌아오는 코스입니다.
- Q애완동물과 함께 탑승할 수 있나요?
-
A쾌적한 탑승과 다른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애완동물과 함께 탑승은 불가능합니다.
애완동물을 위한 별도의 공간은 마련되어 있지 않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Q음식물을 가지고 캐빈에 탑승할 수 있나요?
-
A쾌적한 탑승과 다른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캐빈 내 음식물 반입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대신 각 정류장별 매점이 운영되고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Q사전 예약을 할 수 있나요?
-
A사천바다 케이블카는 전화 및 사전 예약을 받지 않으며 당일 현장발권만 가능합니다.
온라인 구매 시 매표소에서 지류 탑승권으로 교환 후 탑승 가능하며, 구매 당일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 온라인 예매 시 구매/환불은 구매처에서 문의바랍니다.
- Q비가 와도 운행하나요?
-
A우천 시에도 정상운영합니다. 단, 집중 폭우, 천둥번개, 강풍 등 안전상으로 인해 중단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정기안전검사 기간이나 정비를 필요로 할 때도 운행이 중단 될 수 있습니다.
※ 악천후 또는 불가피한 사정으로 운영이 중단될 시 미사용된 탑승권은 당일에 한해 환불 가능합니다.
- Q주차 가능한가요?
- A사천바다 케이블카는 1주차장, 2주차장, 3주차장으로 총 3개의 무료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 Q케이블카 내부에 냉방/난방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나요?
-
A케이블카 내부에는 냉방/난방 시스템이 따로 없습니다.
여름이나 온도가 높은 날은 내부가 더울 수 있고, 겨울이나 온도가 낮은 날은 내부가 추울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셔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담당자 :
- 055-831-7300
- 최종수정일 :
- 2019-10-02